-
이정도면 무조건 붙겠죠? 3 0
정시원서접수가 첨이라 뭔가 불안하네요..
-
텔그 9 0
텔그 사는게 좋을까요? 진학사는 있는 상태입니다.
-
이거 무슨 차이인가요? 4 1
A랑B의 차이가 뭐예요??
-
홍대 안될까요 2 0
홍대식 131.186인데 홍대 낮과도 힘들까요.. 도시공학과 같은 과들은 4칸 정도 뜨긴하는데..
-
나정도면.. 9 0
성공한건가요??
-
아무래도 힘들겠죠??
-
가채점 영어 70이었는데 마킹 실수했나봐요ㅠㅠㅠ
-
라인 잡아주세요.. 4 0
중경외시는 힘들겠죠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