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대형과 2칸 스나 어떨까요 1 0
3칸짜리 소수과들 표본분석 아무리해도 각이 안나옴 대형과는 스나 ㄴㄴ인가요
-
생윤 41 2등급 안될까요 6 0
중대 한대 논술이 거기 달려있는데 너무 착잡.. 바뀌는건 없는데ㅠ 중간에 한번씩 현타ㅎ..
-
불합이라 보면되는건가요??.. 지금 부정확한거 아는데 나중가서 궁금
-
그냥 성적 받아들이는게 맞겠죠 2 1
국어 계속 1뜨던거 이번에 망하고.. 한서삼삼여대.. 잘하면 명상가 갈거같은데...
-
재수하고싶은데 0 0
하..에바겠죠ㅠ
-
언매 70 3뜰까요 0 0
정신병 오네요
-
탐구 대체 언제 나와 0 0
걍 보고 자고싶다
-
ㅈㄱㄴ
-
메가 컷 내려갈까요??ㅜ 8 0
국수 둘다 걸려있는데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