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수특이랑 이것이개념이다랑 통계 다르면 뭘 믿어여함?? 0 0
크다곤 할슈없는데 옥수수 수출량 1위 수특은 브라질이고 이개다는 미국인데응음...
-
6평 국어 13번 손가락 걸렸다가 짤린사람있음? 3 0
뭔 자신감으로 2번에 손가락 걸었지 ㅋㅋ ㅅㅂ 바로5번이네
-
아 확통 시발 30번 왜 틀렸나 했는데 5를 안곱했네 0 0
아 시발 하나하나 다했는데 아 종ㅇ같가
-
화작틀린 ㅂㅅㅋㅋ 0 0
나
-
소신 답배치시발 0 0
이렇게 해야했냐 ㅅㅂ
-
국어 83 2뜨나?? 4 0
제밯요형들
-
확통 84 몇뜨나욤 3 0
??
-
시발 20분 풀어서 640나왔는데 ㅈ같네
-
현대시 찾아주실분 8 0
광복이 주제였던거 같은데 나는 서울가고 발가벗은 아낙네? 그사람들은 고향인가 간다눈...
-
출제되면 읽다가 몇몇분들 울거같은데
-
수특 독서도 할라하는데 하는사람들은 본책으로함? 아니면 인강강사분들 책 사나요
-
나만 수학 13번 막혔냐 6 1
이거 도대체 어케품?
-
국어 4개 틀 1뜨나요 2 0
ㅈㄴ쉽지않음?
-
3모 성적이 수능성적 맞지?! 1 0
영어 수학 커리어 하인데 제발 맞다해줘 국어는 ㅈ박아ㅛ긴한데
-
암울했었는데 ㄱ쫌 괜찮아짐
-
오늘은 다같이 공부하지말죠 2 1
네.
-
수학 2컷 제발 76 0 0
일단 76은 먹었는데 15 28을 뭐로 찍었는디 기억안나네
-
국어 ㅅㅂ 말이안되는데 0 0
67맞았는데 이게맞나 접고싶네
-
아이디어 수1 완강했습니다 2 1
마지막 증명문제는 시원하게 틀려서 그전문제 올림 ㅇㅇ;; 6평전까지 기출 끝내는게...
-
원래 오늘 끝내야 했었는데 생각했던거보다 연습문제에 8문제 푸는데 3시간을 써버림 ㅅ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