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마라샹궈vs국물닭발 2 0
야식 뭐먹을까
-
막창먹고싶다 3 0
ㅠㅠㅠㅠ
-
걍 씹뱉할까 3 0
먹토는 ㄹㅇ잘못하면 죽겟는데
-
ㅈㄴ속 답답해져서 뒤질거같음
-
ㅠㅠ
-
배고프다 2 0
응떡 크림카레떡볶이먹고싶다 ㅈㄴ달달한 디저트 우유에 말아먹고싶다
-
배고파 2 1
12시간 더 참아야돼
-
1일1식 죽고싶다 3 0
요아정 먹고싶다 설빙 먹고싶다 산도 먹고싶다
-
공부를 10분도 못하겟네
-
내일부터 공부 시작하면 1 1
어디까지가능? 작수 이후로 처음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