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터졌네 0 0
ㅡㅡ
-
메가스터디 서버 터졋나요 0 0
ㅈㄱㄴ
-
뭔가요?
-
1시간 거리 관독 1 0
갈만 한가여 버스 하나로 40분 가야하고 가게 되면 암기과목 외우면서 이동할듯요
-
국어문법 1 0
공부 어떻게 하셨나요?
-
기숙학원 질문 1 0
중3입니다 학원 쌤들이 기숙학원 갔다 온 애들중에 성공한 애들 별로 없다고...
-
한국사문제집 0 0
ㅊㅊ좀요 뭐 푸시나요?
-
통제 안 되면 폰 없애는게 5 0
맞는걸까유
-
전 친구한테 경쟁심 들어서,,
-
롤 계정 지울까.. 1 0
한판만 할까? 생각하다가 책 펴놓고 날린 시간이 저번주만 해도 10시간은 될듯요..
-
국어 문법을 먼저 끝내놓고 2 0
문법 기출 돌리면서 문학비문학 푸는거 ㄱㅊ을까요? 지금은 문학비문학 볼륨을 더 크게...
-
플레너앱 ㅊㅊ좀요 2 0
뭐쓰시나요
-
영어듣기 4 0
일주일에 몇번이 적당할까요
-
영어 모고 문제집 ㅊㅊ좀여 1 0
ㅈㄱㄴ 고1모고만 1등급 나오는 수준이에요
-
쎈이 양치기용인가요? 0 0
ㅈㄱㄴ
-
1:1 관리형 과외 4 0
급해서 잘 안 알아보고 시작했는데 제가 하던 방식보다 비효율적인 방식으로 공부하게...
-
새벽 머리 안돌아갈땐 무슨과목 4 1
하시나요들
-
한 번 더 올립니다 노베공수1 듣고 개념유형+쎈b 푼 다음에 시발점 공수1을 듣는게...
-
공통수학 인수분해까지 돌렸는데 1 0
현우진쌤 노베-공통수학을 듣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시발점-공통수학 강의를 듣는게 나을까요?
-
수상 개념서 반절만 풀고 쎈 0 0
넘어가면 문제 생길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