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성적공유하자 국어 2 영어 3 생윤48 사문43 본인 미대입시생
-
사문에서 세지 어떰 6 0
사문 9모 1등급 사문 작수 3등듭 이번 6모 43 높1 목표인데 빨리 갈아타는게 나으랴나
-
화작 91 사문 43 0 0
둘 다 2 되려나?
-
빌넣 문자로 0 0
교수님 전화번호로 넣어도 될까요 아니 메일이 없으셔
-
27413으로 건글 2 1
원래 미대입시 준비생인데 다 떨어져서 추가모집으로 건글 미대 가게되었는데요… 하...
-
반수 사탐 0 0
생윤사문 작년 1,3인데 사문-> 한지 어떨까요
-
반수생 시간표 0 0
전필도 안듣고 최소학점만 넘겨서 들을라는데 ㄱㅊ을까요 내년의 제가 책임진다는 조건으로
-
가천대 추가모집 0 0
오늘 9시 발표 아님? 왜 안뜨지
-
그니까내가재수생이될지몰랐지 0 0
작년 이맘때쯤 나는… 추가모집이 뭔지도 몰랐는데 ㅋㅋ 아
-
27수능 정했다 4 0
화작통통생윤윤사 ㅋㅋ 드가자
-
찬우T 0 0
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~
-
추가모집으로 0 0
광명상가인가경 이 라인쯤이라던데 하 그냥 붙어도 재수할까? 현역이고 미술로 서이홍...
-
기숙 가면 담배 못피나요? 1 0
아…
-
추가모집 라인 봐주세요 2 0
국어95/ 수학7등듭/ 영어4/ 생윤95/ 사문77 예체능이라 수학을 아예 안했던...
-
수학 노베 기숙 ㅊㅊ 0 0
제발요…
-
홍대 5칸이었는데 ㅋㅋ 하 7 1
이게 말이됨?
-
홍대는 왜 1 0
전추 소식이 없음??? 하 ㅜㅜㅜㅜㅜ
-
홍대 추합 1 0
몇시까지 하나요
-
프로필 옆에 숫자 뭥미? 6 1
33 27 이렇게 적혀져잇는거
-
전추 새뱍에도 옴? 0 0
아침이나 새벽 ㅜ 4시 전후라고 적혀잇는데 계속 옆에서 꼭두새벽에도 온다고하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