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과기대 msde,itm 폭로합니다 10 2
여기는 영국 지잡4년제 학위 준다고 꼬시는 스캠과입니다 기계를 배우는건지 전자를...
-
이번에 아주대>과기대네요 5 0
과기대생들은 아주대에 하극상하지 마세요 알겠어요? 입결도 낮고 인식도 안좋은게
-
올해 과기대 주요 과들 펑크네요 22 4
1. 기계-여기는 핵펑크라 누백 30퍼넘어갈것으로 예상됨 2. 컴공- 역시...
-
언제까지 꼴갑떠나 지켜보겠습니다 한 달뒤에도 꼴갑떨고있을지 궁금하네요
-
계속 시위해봐라 ㅋㅋㅋㅋ 0 1
바뀌는게 있나
-
과기대는 올해 폭망이네요 12 2
입시 컨설턴트왈 펑크가 많다고 하네요
-
이러니까 매번 민주당한테 지는 겁니다. 증거도 없이 부즈엉 부즈엉~ 에휴
-
아주 꼴이 좋네요... 산업대 근본이 으디 가겠습니까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