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(투표좀)올해 문과 수시이월 레전드라는데 ㄹㅇ? 0 0
본인 뇌피셜: 올해 문과 최저 맞추기빡세서 이월인원 ㄹㅈㄷ일꺼 같은데 기분탓?ㄴㅈ...
-
학교쌤이랑 정시상담 왜함ㅋㅋ 4 0
ㅈ문가인데.. ㄹㅇ로 그냥 혼자 ㄴㅈ 보면서 하셈
-
최종컷이랑 25점 넘게 남는데 안정으로 하나 박기에는 너무 안정인가요??대형과라...
-
ㄴㅈ뜸 1 0
칸이 자꾸만 올라가노 ㅍ
-
게토 민심 ㄹㅇㅋㅋㅋ 1 0
아침부터 기분 ㅈ같네 탈르비 빨리 해야지
-
게토 출신 와꾸는? 2 0
ㅈㄱㄴ
-
게토출신 올해 대학은? 투표좀 0 0
과연 대학결과눈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