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작년 서바정규반 수강료 얼마였었죠 16 0
모의반이 41이었나 정규반은 얼마였어요?? 수학 기억나는 분들 부탁드림ㅠ
-
고등학생분들 이거 모름?? 28 2
동네 보습학원 질문조교 땜빵왔는데 대답으로 '네'만 하는 학생 있어서 아니 친구는...
-
평가원이 수1에 힘주기 시작하면 28 3
죄다ㅈㅈ 아님? 딥마 삼각함수 문해전 수열<<이정도만 건드려도 죄다 당황탈텐데...
-
저 진짜 열심히 살았었음 9 0
현역수능 국수(나)영432 현역 경찰대 140점초(당시 컷 207?) 서성한...
-
잠이 안 오네 16 0
다들 왜 안 잠
-
천둥치는 이유 7 0
담주 종강인 성대생들이 기말 벼락치기를 하고 있으니까
-
러셀 리클래스 열림?? 10 0
ㅈㄱㄴㅈㄱㄴ 중요한 문제임
-
퇴근 8 1
도비는 자유의 몸이에요 집가서 맥주마셔야지
-
아레테님 요새 왜 안 보임 4 1
연애하러 감? 진짜 아레테 아래 떼고 싶네
-
수학 설명해주다 보니까 11 0
실력 좀 많이 느는 것 같음 이렇게 하면 왜 안 되요? 뭐가 틀렸는지 모르겠어요 왜...
-
IOS 혐오를 멈춰주세오.. 12 0
아이폰 유저들도 신경좀 써줘 개발팀 실검도 아직도 안 되고 업뎃도 맨날 안 되고 너무해
-
이제 기말 공부를 해볼까? 6 1
왜 혼자 2주가 빠르냐고 성잡대
-
캡쳐해둔게 있었네 언제적이지
-
성대 반수러들 6평대비 함? 12 1
기말고사 시벌ㅋㅋ 도전학기제가 이걸 노린거였나?
-
수학 선택과목 체제는 잘못됐다 12 4
'통합'을 위해서 선택과목 체제를 도입한건데 선택과목 각각의 난이도 편차가 크니까...
-
오랜만에 연애하니까 12 9
악 까악 하고 우는 까마귀
-
그래서 새벽에 뭔일 있던건데 21 5
저격드신분 등판함? 누가 먹은건진 알거같고 예전부터 저격 먹을줄 알고 있었고 흠
-
얼버기 5 0
피곤해피곤해피곤해피곤해피곤해
-
문해전이랑 헥사가 ㄹㅇ 34 4
최상위 N제같음 아무리 봐도 플로우는 숏컷에 넣으려는지 좋은문제 좀 많이 빠진거같고...
-
오늘 본인 잇올 자리 의문점 10 0
자리가 여자 구역에서 굴러올 수 있는 위치가 절대 아닌데.. 왜 자리에 립스틱 뚜껑이 놓여있는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