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노래 이거 ㅁㅌㅊ인가요 8 1
작년이긴 해요
-
애니프사단 합류해야지 2 1
오늘 물2 실모 좀 못봐서 물리력을 키워야
-
251115는 얼마나 어려울까요 13 1
251115나 251122 중 하나는 진짜 어려울 것 같은데
-
수바 26회는 쉬워서 공부했다고 하기도 좀 그렇고
-
페이커 파엠 ㅋㅋㅋ 2 1
캬
-
페이커 16년부터 응원했는데 0 1
초딩 때부터 게임대회 관심 생겨서 응원했는데 16년 우승보다 지금이 더 기분 좋음...
-
초중반 운영은 blg가 훨씬 잘한 것 같은데
-
와 t 90%인데 눈물 나오네 5 2
페이커 파엠 안주면 진짜 주작이다
-
지구는 하방이 진짜 안올려지네 0 1
물2는 그래도 이제 좀 높였는데 지1은 35~50 왔다갔다
-
뭘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6 1
방향성을 잃은
-
농구를 자주 하는 것도 아니라서 그런지
-
레전드 시험지..
-
이길 수 없다면 합류하라. 2 1
이길 수 있다면
-
강철중 4회 ㅋㅋ 0 1
공통에서 1번 하나도 안나와서 망했다 했는데
-
국어도 잘하고 화학도 잘하면 못하는게 뭐임
-
11번 틀린게 한이다 진짜
-
실모벅벅 단점 4 0
돈이 많이 듦
-
t1은 롤드컵에서 우승하고 5 1
저희는 수능에서 우승해보죠
-
기출 대충하고 n제 푸는 친구 이해 안되긴 해요 2 1
n제에 있는 문제들이 대학교수분들이 출제한 기출문제의 아류작들인데 굳이?
-
요즘 서바어싸도 유기하는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