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지금 일어나면 이게 무슨 인생이야 24 5
인생 망햇네
-
글자 크기 키우고 13 3
글꼴 바꾸고 줄간격 늘리고 뭐 좋은거 더 없나…
-
Msi마렵다 12 2
직관 가고 싶어요
-
진짜 과제함 8 0
-
2시에 깨니까 6 2
뭐 한거도 없는데 6시네 ㅈ버그 걸린듯
-
자살해야지 10 5
지금 기상은 너무 선넘잔ㅎ어…
-
왜 아무도 없음 22 5
소외감 들어요
-
알러지 오는거 띠꺼워죽겟네
-
난 잘하는게 뭘까 8 5
수능마저 퇴물된 지금시점에서 없는듯…
-
아무것도 안해도 할수 있는거 12 5
나이먹기 시간 보내기 자살각 씨게 뜨네
-
하루하루 퇴보해서 슬픔 29 5
현상유지조차 안되네..
-
근데 루나정도로 개박살 나는게 19 5
코인판에서 흔한가요
-
루나 왜 나무위키 실검갔나 했더니 10 3
코인판은 진짜 살벌하네…ㄷㄷ
-
살자마렵네 4 3
네
-
왜케 두통이 심하지 10 1
죽을때 된건가
-
마법학교 가고 싶다 12 2
자격은 되는데
-
메가야 메가야 환급을 내놓아라 15 7
내놓지 않으면 구워 먹으리라
-
자살각 6 5
어떻게 두시간을 쳐자냐
-
그만 모아야지 13 3
포기
-
청문회 웃음벨이네ㅋㅋㅋ 8 2
계속 폰폰폰폰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