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씹실수 스터디그룹 모집종료 0 0
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
-
열품타 씹실수전용 스터디그룹 한명 긴급추가모집!! 0 0
6 9 수능 선택과목 언화 미 과탐2개 필수 26 6모4합4이상 스그들어오시면...
-
딱적당하게 ㅇㅇ 살짝 쉽긴했고
-
영어 서바 95점인데 0 0
최고점이 97이네 ㅅㅂ 남들 다맞는 41번틀려서95뜸
-
바이럴 씨게당했네
-
영어서바1회 55분 독해문제만 0 0
34 41틀 ㅁㅌㅊ?
-
작수4인내가 567모1이라서 이건 내말이 맞다
-
Jmt 1회 92점 죽고싶다 0 0
S성수대교k강남대교y양화대교
-
정파고려해서 상향이라해도 기분이 좋네 ㅎ
-
똥싸고 안내리는 인간들 6 5
이클립스로 위장한 수면제먹인다음 가위로 입술이랑 손가락10개다 잘라버리고 싶으면 개추 ㅋㅋ
-
한명 (시대컨섩)ㆍ한테는 설자원공 연진리자유 카이스트 의논4 다른한명한테는 설자전...
-
얼굴만 봤을때
-
한석원x한석만 JMT모의고사 이거 JMT임
-
어제방송 우정잉이 내 댓글에 반응해줘서 기분좋았다 13 6
오늘 의상뭐냐고 장난기 있는말투로 팬가입도 안한 일반댓글 썼는데 그거 보고 우정잉이...
-
순공시간에 해당되지 않는게 뭐뭐있음? 17 1
일단 현강수업듣는거는 확실히 아니고 인터넷영상으로 수업듣는거랑 시험보는거는...
-
7모미적 만점몇명이려나 0 0
99.99찍고싶은데
-
현역인데 현장에서 다풀고 93점이하는 자살해야된다는 결론내리고 100점...
-
옛날에 3점실수해서 고1 97점 2학년 담임년이 풉하고 비웃었던거 생각나면서 다 죽여버리고싶다씨 발
-
97 ㅁㅌㅊ
-
오르비에서 일어나는 싸움 거기에서 일어나는 일에 비하면 과장안하고 진짜 초딩수준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