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강모 4회 빡센건가 0 0
28에서 뻘짓해서 13번 못풀었네요
-
공부 할당량 채웠다 4 0
바로 자야지
-
191130 정도의 문제는 미적 30에 나올 수 있을까요? 10 0
그래도 어렵나
-
수학황분들 질문 12 0
이거 답 몇번인가요
-
숨은 명곡 4 1
안유명하진 않지만 덜유명한 노래
-
덕코 0이어도 상관없는데
-
흠
-
사실 본인이 겪어본게 아니면 얘기 안하는게 좋다고 생각함 24 4
19 국어 물로켓 171130 쉽다 이런 얘기들
-
국어가 어렵기를 바라다니 난 고1 때 멘탈에 완전 금간게 아직도 트라우마인데
-
사후에 가장 쉬워보이는건 241122 14 2
현장에서는 체감 3배
-
1등급 15% 기원
-
작수 28 올해 9월 30 보면 흠 171819가형급으로 어렵냐 하면 또 아니라서
-
병에 걸려버렸네요
-
국어 너무 어렵지만 않았으면 4 1
20수능 정도로만 나왔으면
-
서바 27회 난이도 어떤가요? 12 0
좀 쉬운 편인가요 ??
-
도형을 잘한다고 생각해서 도형 무조건 풀어서 넘기는데 그러면 가끔가다가 한번씩 말림...
-
코로나만 아니었어도 씹덕 3 2
아니었으려나
-
실모 전부 스카에 놓고 왔는데 2 2
낼 아침에 학교 가기 전에 들렀다가 가는게 낫겠죠? 계획 세워놓고푸는 중인데
-
키 보통 몇살까지 크나요 2 2
개인차가 큰가 입학했을 때보다 크긴 했는데
-
영어 투표 ㄱㄱ 0 0
해주십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