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기삼이...항만이가 되려고 함 1 1
김동욱 커리탄다
-
어떤사람은 효율찾아야한다하고 머가맞음
-
김지영 v구문 어떤가요 0 0
제가 긴문장만 나오면 해석을 갸못하고 그냥 계속 왔다갔다하면서 글도 못읽음...녀...
-
지구과학 작수 21>5덮 45 2 1
수미잡이지만 그래됴 기분은좋다 자만하지 않고 더열심히 해야지
-
진심 도형 어키 잘함?? 1 0
ㅊㅊ햐줄 강의나 쌤있음? 무등비삼도극삼각함수도형 ㅅ 이번 더프에서 3갸다틀림녀...
-
영어 노베에서 올리신분있나요 1 0
진짜 독햐츨 못하는듯
-
제가 표시를 거의안하서 개못하는걸까요 끊어읽기랑 직독직해를 못하는듯
-
작수 언매 87>5덮 81이면 3 0
오른건가요 유지는 된건가요 떨어진건가요 문학시간이 개오래걸려요
-
미적 중위권한테 좋은 쌤없나요 6 0
양승진?
-
진짜 기만아닌 허수 5덮결과 6 0
언매:81 선택:0개(15분) 문학:1개(35분걸린듯) 독서:몇갼지도몰름 독서론...
-
그나마 평가원에 더 가까운게 멀까요? 주간지하려구요
-
올해 국어 첫 실모 ㅊㅊ좀요 0 0
5덮대비로 풀건데 4덮국어풀어볼까요?
-
비독원으로 성적올리신분있나요 4 0
비독원1회독으로는 체화가 거의안된느낌인데 2회독 필수죠? 제가 느린걸까요 독서때문에...
-
작년에 강민철 들었고 올해 문학론 유네스코 다 끝냈는데 솔직히 발전이 1도 안된듯...
-
문학론들으시는분 있나요 2 0
엽
-
정석민쌤 커리타는데 어제 심찬으쌤 우튜브 영성보고 먼가 혼란이옴 독서 왤케 어렺지..
-
먗회정도...?
-
수2는 마지막에 먼문제들 있는데 수1은없네
-
현장에선 막혔는데 집에서는 152122는 풀수있었음 20은못풀었고 현재 뉴냅스2회독...
-
양이 유네스코 정도되나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