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수능은돚망이라해당안되는데 10모 1?322 였음 수학은멘탈터져서못풀어서걍내려서등급기억안남
-
허언증있는분있음??진지하게 8 3
아 나레알허언증잇는것같음 원래거짓말잘안하는데 가족한테는그누구보다심각한 허언증정병환자임
-
헬스할돈으로국밥먹난게이득이죠? 6 0
헬창들때문에기죽어서 자전거랑런닝머신밖에못함
-
치리히히히히히힣나곧스무살임 29 0
그리고재수생임 ㄹㅈㄷ
-
그 놗찌는 컨설팅싸요?? 8 1
??0
-
백야행재미있다 0 0
작년에사놓고갑자기공부하느라못읽엇는대
-
학교가기넘싫당 3 0
ㅠ
-
수특언제나오디 2 0
아
-
오늘계획 2 0
몰래4시가지자다가 도거관나가서10시까지공부라고와야지
-
와컨설팅그런거80마넌이나함? 7 1
꼭해야함??정시
-
인셍쓰다 2 1
내인셍좆됏다 오늘공뷰하는척도서관갓다가열시에들ㅇ어와야갯다 인생
-
기염두잉여주생졸ㄹ려요 0 0
꺄아앙ㄱ
-
나...10시엔일어날수잇을까 2 0
아
-
웹툰보고오니까 로그아웃되어이씀 8 0
깝놀해따
-
아이폰은웹툰쿠키어케굽지 6 0
나도미리보기곱고싶다
-
나가서산책해야겟다 4 0
고라니만나면어떡하지
-
나이대로점들면...진짜 2 0
망할지도몰라...0
-
우웅
-
모마갈을가 0 0
아십알할거없네
-
오르비쥭디마ㅏㅏㅏㅏㅏㅏ 1 0
아ㅏㅏㅏㅏ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