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디토 안무는 알겠는데 4 1
그 특유의 여유가 1도 없음 장기자랑 나가고 싶은데 연습 더 열심히 해야겠네
-
운전하는 1학년 어떰? 3 0
본인 주행 연습하고 24일에 시험침 운전하는 새내기는 점수 딸 수 있음?
-
새터 장기자랑 댄스 추천좀 6 0
요즘은 어떤 그룹 춤이 가장 호응 좋을까? 일단 뉴진스로 시작
-
롤 배우기 계획 짜다가 31 2
고1되는 남동생이 자기 누나가 타락의 길로 가는건 안된다고 말리더라 평소 치고박고...
-
히힛 술마시러 간당 1 1
06두기 성인되고 마시는 첫 술임 (근데 수능치고 일본,베트남 가서 마셔본 적 있긴 함)
-
여붕인데 대학교 오티 전에 춤 몇개 배워두려고 댄스학원 무료체험을 가봄 다대일...
-
부모님이 외모가 다가 아니라는데 12 3
대학가면 존예보다 평범 이하더라도 공부 잘하고 착한게 친구가 많다고 하심 근데...
-
올해 중딩들은 0 0
제곱개념 배울때 45^2 이건 주구장창 보겠지?
-
필기 붙음 4 0
75점 나이스샷
-
새터 장기자랑 4 0
평범한 애가 나와서 춤 춰도 욕 안 먹음?
-
운전면허 필기 불합격 13 1
하면 쪽팔리겠지 지금 시험 치러 가는데 긴장된다
-
밖에 나온 순간 이게뭐야 1 0
메이데이메이데이 걷기 힘들어 부산 강풍 오진다
-
수시러는 과외 어케 구하지 5 0
수능 말아먹어서 김과외로는 과외 절대 못구할텐데.. 고딩대딩 자소서,생기부나 팔아야...
-
헬스장 1층 돈가스집 가고싶다 0 0
피티쌤한테만 안걸리면 되자나 ㅠㅠ
-
제로 마라탕 먹고싶다 1 0
왜 아직도 개발 안된거임?
-
아 다이어트 포기하고 싶다 0 0
06년생 음주 브이로그 개부럽다 나도 치킨에 맥주 삼겹살에 소주 근데 그럼 살쪄...
-
시작!
-
솔직히 하냥대 귀여움 0 0
어떻게 냥냥임 졸귀탱이야 진짜
-
나도 술 마시고 싶다 0 0
곰표맥주,버터맥주,와인,칵테일 근데 술 마시면 다이어트 실패니까 참는다 진짜 ㅠㅠ
-
다이어트 중인데 미용실 간식 0 0
로투스 2개 미니약과 마이쮸 먹고 싶다 오늘 피티 1시긴 하고 식단대로 먹긴함.. ㅠㅠ 으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