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아무것도 안하네 10 2
버러지라 광광 울엇어
-
수능은 치면 칠수록 강해진다 16 7
김성근식 공부법으로 수능만점 쟁취하자
-
지금 일어나면 이게 무슨 인생이야 21 8
인생 망햇네
-
인생 망햇네 17 3
왜 5시 반임?
-
진짜 자야지 2 3
-
비행기만 타면 졸린건 8 2
왜일까요
-
허수 버러지 취침 15 2
-
자율 주행의 시대는 온다 10 2
고로 난 면허를 따지 않고 존버한다
-
교양 ㄹㅈㄷ네 6 5
20분 일찍와도 맨 뒷자리를 못 앉는다?ㅋㅋㅋ
-
저도 성적표 인증 못해요.. 22 11
저 사실 뱃지 단 리플리에요..
-
목메달 5 5
살자마렵네
-
1교시 대면 8 5
자살마렵다
-
대학에 나이제한 생기면 어케됨 16 7
-
이세계행 게이트 언제 열림 11 5
뛰어들고 싶다
-
맨날 후회햇던 짓거리를 계속하고 있네
-
살자마렵다 16 5
에휴
-
인생 망했네 3 2
에휴
-
저 사실 닉만보고 ㄱㅁ다는 경우 많음 24 6
-
뭔가 허전하다 햇는데 11 5
지갑 놓고 나왓엇네 ㅂㅅ인가ㅋㅋ
-
자야지… 10 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