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만덕 줌 2 0
이전 글 참고
-
NO CAP
-
엄기은 심찬우 공통점 1 2
분필이 남아돌지않음
-
서울n대 0 1
(서울 아님)
-
엔티켓 작년이랑 많이 다름? 1 0
ㅈㄱㄴ
-
조타가 죽었다니 4 0
지랄마
-
오겜 스포 좀 0 0
해줘
-
뭔가 수학 강사들은 다 에겐남 같음 11 2
국어 강사들은 테토남이 많고
-
N제 안하고 1 0
실모나 벅벅 하고 싶다
-
5927957 0 0
오르비언들
-
국경선에다 원전 세우고 적군 쳐들어 올때 터뜨리면 핵폭탄인데 외않함?
-
정석민 커리 타려하는데 개념 뛰어넘고 기출부터 시작해도 될까요?
-
미적분<- 이름부터 문제임 0 1
확통이나 기하는 이름부터 귀여운 이미지라 거부감이 없는디 미.적.분 이생키는...
-
배기범이랑 방인혁 1 0
풀이방식 많이 다름?
-
수학 벽 느껴지네 0 0
11분 걸려서 문제 풀었더니 배성민 해설은 1분 30초;;; 풀이 방식도 아예 다르네
-
나 외고 1차 붙었었음 8 0
2차는 영어 면접이래서 ㅈㅈ치고 안감
-
계옯령 선포함? 1 2
???
-
ㅈ됨 0 1
저녁먹고 잠깐 눈 붙힌다는게 지금 일어남
-
영어N제 푸는 쓰니 있어? 6 1
ㅈㄱ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