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질게, qna 안쓰면 손해인가 15 1
살면서 한번밖에 안써봤는데
-
수능 때 혼잣말 하면 부정행위인가요 12 0
작게 말해도?
-
작수 기준으로요
-
잠을 많이 자니깐 더 졸린데 6 1
원래 그런가요 맨날 6시간 자다가 9~10시간 잤는데
-
빼빼로 벌써 나누나 4 0
11일도 안됐는데
-
지구 열수지 한번은 봐야겠죠? 10 0
대충 알긴 하는데
-
빠르게 풀려고 하면 0 0
오히려 속도가 느려지는 ㅋㅋ
-
탐구는 수능때만 잘보면 됨 9 0
이라고 세뇌 중
-
작년엔 쉬웠다던데 입장이 반대였나
-
아님 걍 하던대로?
-
누나 다니는거 보니깐 잘 다니던데
-
아 프린트 단면인쇄로 했네 2 0
국어 틀기출이라 양도 많은데 귀찮네요
-
더 잘해야 하는데
-
11덮은 등급컷 어디서 보나요 3 0
대성 공홈엔 없는 것 같던데
-
열심히 해야지
-
근데 쓸데없는 성질을 찾은 듯
-
11일이구나
-
진학사 유웨이에서 못보나요
-
실모 잘보면 약간 불안하지 않나요 36 1
사설에 절여진건가 싶은
-
9평 과탐 쉽게 나온거 감안해도 등급컷 많이 높나 7 0
화1 제외하고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