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어쩌다 우연히 접한 사람과 애가 생겨버린거잖아
-
안올리는게 낫겠지
-
꼬얌잉mk2를 만들고 싶은데 17 2
적당히 개념되어있고 한 평균 3등급인 과외학생 없나 ... 잘 키워줄 수 있는데...
-
오르비언 정모하면 딱 저럴거 같음
-
파테 왤케 못생김 8 0
무테할래
-
탐구?는 잘모르겠는데 확통이랑 같이 화 자돌림 맞출려고 화 들어간거 두개 시켰어요 !
-
최근에 확통 시작했는데 11 1
확통이 ㄹㅇ 고능아 과목인거 같아요 케이스 나누고 공식 쓰는게 딱 지능 싸움인 느낌
-
우왕 뉴비에요 36 1
반가워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