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난 미적한테 화나는게 35 7
이색기들 3점이라 해놓고 3점 난이도로 안냄 공통 4점보다 어렵게 내면 어쩌자는거야...
-
패턴 바꾸기 목적 밤새기 도전 6 0
!!!!!!!
-
근데 여기 사람들 ai 맞음 15 2
내가 맨날 섹드립해도 고소 안당하는거 보면 ai 맞는거 같음
-
근데 오늘 왜 새르비에 사람 많아 13 1
좋아좋아
-
선착순 1명 이미지 길게 써드려요 12 0
고고
-
나만 빼고 같이 재수했던 친구들 지금 썸녀 생겼더라 응..
-
의대생 수학과외가 시급 3으로 해도 안잡힌다는게 너무 슬퍼 ..
-
계산 문제만 가득할줄 알았는데 은근 개념이 있었어... 강의 듣기 개귀찮음 확통이나 해야지
-
2203 확통 어렵네 6 1
3모 4개 다 풀어봣는데 쟤가 젤 어려운거 같음
-
공부나해야지 3 0
오르비가 공부보다 재미없음 흥
-
맞팔할사람 16 2
학습자료많이올릴게요
-
현역 수능은 83 95였음 평가원은 교육청과 별개의 시험이라 생각함 교육청은 쭉...
-
이게 시범과외 몇번 다니니까 노베가 뭔지 알게 됐음 34 5
4-5등급도 충분히 베이스가 있어야 나오는 등급임...
-
저는 큐브에서 오르비언 만났음 12 2
질문하다가 갑자기 혹시 오르비 하세요?? 물어보더라 근데 서로 아는 사이였음
-
정시 의대 8 1
죤나 기쁘던데 공중제비 한 3바퀴 돌았음
-
확통 왤케 재밌지 12 0
머릿속으로 케이스 계산 딱딱하고 식 한 두줄 정도 써서 답 내는게 재밌음 근데 이게...
-
불닭을 끓여볼까 5 0
엄마아빠 주무시는데 바로 그냥 물 보글보글 캬
-
재밌는 메타 없나 7 0
오르비 생각보다 노잼이라 꼬무룩해졌어
-
집에 오니 시켰던 수특이 왔구나 47 3
확통 담요단 공부 시작할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