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그말은.. 나에게.. 넌현역정시로대학못가..를 돌려서말씀하긴겆ㄴ가요.......
-
꺄갸아아아아아악
-
Ebs 문학 연계되는 거 강민철쌤 거 꼭 들어야 될까여.. 5 0
지금은 그냥 엄선경 쌤 걸로 밥 먹을 때 집 가는 차에서 듣고 복습만 하는데 다들...
-
고3혀녀기 학교 현장체험학습 빠지는 것도 유난인가여? 4 2
그냥 궁금함 ㅈㄴㅈㄴ유난임?
-
어케생각하세요 체대 하루 종일 하는데 종일 하면 갓다와서 힘들 테고 근데......
-
들어보신분?? 듄탁해가 나은가여
-
미적분은 수능에 나오는 거 정해져잇다고 그것만 파라고 하는데 믿어도 되는 건가여 6 1
진짜그것만파도될까요
-
유자분 솔텍 둘 다 해도 되나여 둘 다 하시는 분 잇음?? 1 0
오때여 걍 닥치고 솔텍이나할까요 시간되면둘다하는게좋을꺼요
-
나는왜.찐따가되엇는가.. 1 0
공부와인터넷만햇더니 말할때어버버거려서울엇어..ㅠㅠ
-
글 블라인드처리먹으면..어케..돼요 저 이제 죽나요 9 0
내가..몰...
-
수국김 하면서 기출미트 바탕도 같이 사서 푸셨나요!???ㅠㅠ 두 개가 같이 있길래요ㅠㅠ
-
작년부터 강기분을 듣거나 스스로 기출을 분석해 본다거나 유대종쌤 기출의 실전적...
-
님들 폴더폰 쓰는 애들 보면 막 너무 유난떤다 그런생각들지않나요!?? 13 0
괜히 꼴값떠는것같고 막 괜히 막막 공부도못하면서... 그런생각ㄷㄹ나요?????
-
하.. 폰 고장날라해서 엄마가 아이폰 14로 바꾸자 하시는데 이게맞냐..........
-
하.... 수분감으로 기출 다시 볼라고 하는데
-
어떡하지댄스부후배한테반한것같따 1 1
세상이진짜멈춘걱같거걔만보엿어...이거사랑이죠 크크크크크
-
석식 째고 떡볶이 시켜서 옥상에서 먹기로 햇다 꺄아 4 1
하근데걸리면우뜨케
-
기상완료우.... 1 0
우우우!!!
-
자기 전인데 마이쮸가 넘 먹고 싶다 먹을까요 말까요 9 0
하..
-
계획세우는데 수학국어어쩌구저쩌구 시간마다채워넣다보면 영어랑문학이랑할시간이어뵤어어어어ㅓ