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갱장히 올만에 맞팔구 2 0
잡담 항상 달아서 잡담 태그 끄면 팔로 안한거나 다름이 없음 '해줘'(아님말고)
-
사놓고 안본거 2 0
봇치 5권 최애아 6,7화 이 멋진 세계 폭염 2기 1화(이건 왜 샀지) 음......
-
오늘 점심시간에 아이도루 나옴 15 3
나올만하다고 몇번 생각했는데 진짜 나올줄 몰랐네... 무테키노 할때부터 뜨끔했지만...
-
아 개피곤해 7 2
오전엔 밤샐 기세였는디...ㅠ
-
다들 ㅎㅇㅌ 3 2
전ㅠ학교로 갑니다 바이요....ㅠ
-
슬슬 셤기간 모드로 드가야 함... 16 2
으으 5월에 글케 놀지도 못했는데.... 걍 6모 끝나고부터 빡세게 달릴까
-
어제 너무 늦게 잤나... 4 3
세수만 했는데도 피곤이....ㅗㅜㅑ
-
하 폰 이제 확인했네.... 3 0
하 진짜 별일이여
-
뭔갈 잊은느낌 15 0
으으 뭐지뭐지
-
어우 늦잠자서 고생했네,,, 1 0
오르비에 기상인증도 못할정도.... 글게 12시에 왜 잠이 안든거야
-
잠이 안온다 3 0
왜지 근데 그렇다고 이렇게 오르비 들어오고 하면 안되는데...ㅠ
-
잘자요 13 1
모든게 다 귀찮다...바바이
-
집도착 10 0
-
올비 호감고닉 목록(메디컬뱃 제외) 20 6
메디컬 뱃을 제외하면 아무도 없다... 왜냐하면 모두가 내년에 의한약뱃 달고 올...
-
20점대가 표점 72...? 1 0
아ㅋㅋㅋ 바로 세지사문 버리고 화2생2하러간다ㅋㅋㅋ
-
크하ㅣ히ㅣㅣ 14 0
히히히히히히ㅣ히히힣힣ㅎㅎ 그냥 살짝 맛이 가고 있는ㄱ건ㄴ 가으
-
잇테키마스 4 1
후 힘들지만 가야죠 어쩌겠어... 다들 화이팅
-
잘자유 15 1
피로회복.....이라고 어제도 했는데 피곤하군요 일단 잠은 자야 안되겠으여 잡시다...
-
와 피곤해서 못 견디겠네.... 이거 맞나 야자가 뭔 8시간 되는것처럼 느껴지
-
후 9 0
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