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집에 왓으니까 씻고 스카로~~ 0 0
ㅜㅜ
-
국어가진짜개같이도안나오는데어떡하나요....... 7 1
멀어꺽해공부하ㅜㅜ 아니..문학도의문사하기시작함 어떡해..... 퇴화중.....
-
다들 국어 풀 때 딱 1교시 시작 전에 무슨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0 0
무슨 생각을 해야 하는지도 궁금.....
-
하..다시정신차려서수학을.. 2 0
하.
-
날씨가매일오늘같앗으면좋겟어요 1 0
너어무좋아 날씨좋아서행봇함!!!!!
-
하. 그냥....하....ㅜㅜ
-
그냥대가리를깨고싶은새벽이네요 어케생각함.. 지금미적........ 아몰랑..
-
님들 국어 순서 어케 푸세요????? 14 1
오늘 문학 언매 독서론 비문학 이렇게 풀엇는데 망햇어 ㅜㅜ 문학 왜케 오래 걸리지...
-
여기에 나랑 같은 초등학교 다녓던 사람이 잇는 것 같다 7 0
같은동네살앗어서 누군지도알것같애... 아닐수도있겟지만...
-
눈물난다........하루하루를..걍..허비하고잇어.. 8 1
바보놈아..
-
인생망한것같애서..나도여기에다가맨날공부하고저녁에 7 1
와가지고 인증..같은걸..해야겟다.. 하......... 하루하루를걍버리는느낌......
-
교대 정시컷은 꽤 많이 떨어졋던데 수시는 어떨까요 3점대도 교대에 갈 수 잇을까요? 12 0
수시는 그래도 높을것같은데 궁금하다!!!!!!!!!!!!
-
부산교대에 잘생긴 서울남자가 쫌 잇다는소식을들엇다 5 2
두근두근.. 몇개월만기다려 대학교야..~ 나두..어린이날행사하고.
-
뭐어쩌라는러야??? 하..
-
주변 사람들이 자꾸 날 무시하니까 오기가ㅜ생긴다 7 0
나쁘고감사한년들..ㅜㅜ
-
오늘도다들파이팅!!!!!! 0 0
나두파이팅
-
하...... 슬푸다..
-
현우진 성대모사 영상 메가스터디의 저작권 침해 신고 어쩌구하는게왜케웃기지 2 1
크캬캬켜 진짜신고한게너무웃겨
-
아니 동성애가 병이라면 4 3
학교에서 저 동성애 때문에 조퇴하겟습니다 여자들이 너무 상큼하고 달콤해 보여서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