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망햇다생명갑자기왜케안풀리지 2 0
그냥울어야되겟어
-
우우하다 1 0
우우우울하 우울하~~~~\~~ 지않아
-
문학이새끼어떡하지?? 0 0
아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으엉으어으엉으어으어으엉으어어엉응..... 으엉..
-
ㅆㅂ좀도와주세요문학이갑자기안됨 1 0
그냥안풀림 어떡해요 원래도와리가리풀어서그런가 갑자기걍안됨......
-
크크크 스카로튀자
-
네!안녕하세여 0 0
뭐더라... 음..까먹음
-
배고푸다.......... 0 0
힝
-
진짜 잘몰라서... 어려워서낮은거예요??
-
하.... 3 0
공부안하니까삶이힘들어진다 정신뿡발싸.......ㅆㅂ
-
딸꾹질나와제발...... 제발멈추ㅜ... 제발...
-
그래그래 6 0
오늘 수학 새벽에 지구 내일 국어 생명 완벽
-
이럴때어케해야해요 ㅅㅂ
-
문학이 넘 어려운데 어떡하나여 2 0
그냥 울어야되겟러요
-
오늘 제대로 공부 안 했는데 갑자기.내 미래가 너무 밝아보임 2 0
얘뭐지??!???? 대가리꽃밭의극치를달리고잇다
-
편의점과자추천쫌제발제밯요 6 0
으아아아악
-
근데여기누우면진짜개편할것같죠 5 0
누울지말지100번고민중..
-
어떡해 이못난이.....
-
국어 언매 먼저 풀고 독서 간잽하다가 어려우면 문학으로 터ㅣ는 거 어케 생각?? 1 0
푸는 순서를 아직도 모르겟어 ㅠㅠ
-
실전연습이라는 걸 할 때.. 애들 다 잇는 학교 교실에서 할까여 나혼자 다른 교실에 숨어서 할까요 5 0
다잇는데서하면 넘시끄러울것같애ㅜㅜ
-
진짜마싯는거멍고싶다 0 0
하..... 딱새우회??된장국 마라탕 젤리 피자 연어 연어!!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