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하....겁나 현타오네 1 0
시그모 21회 2개빼고 다풀어어 45인줄알았는데 실수 겁나해서 30점됨......
-
샤인미 3회 후기 0 0
30번 틀 96 마지막을 잘보고 끝내서 기분이 좋네요....ㅎㅎ
-
영어 이거 알아두면 좋을 듯 1 1
Anything but-~가 결코 아닌 Nothing but- 오직 빈칸앞에 있을때 유의해서 봐야됨
-
낼까지만 빡시게하고 0 0
월화수는 국수영탐 기출 분석에 한국사 외울꺼 외우고 지구외울꺼 외우고 국어 연계 챙겨야겠다
-
이번 주말 계획 1 0
국어 실모 하나 총정리과제 데이 하나 수특 언매 정리 영어 실모 하나 수학 실모...
-
아니 뭐야ㅋㅋㅋㄱㄱㄱㅋㅋ 1 0
션티반팔 또주셨네ㅋㅋㅋ 두장 나이따
-
시그모 시즌5 질문 5 0
화학황분들은 계속 다 맞으시나요? 다들 쉽다는데 계속 하나씩 틀리니까 불안함..
-
아침 실모 기분좋다... 2 0
국어 96 영어 92 수능때도 이렇게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..
-
일부러 양치도 더하고 안하던 가글도 하는데 누런것같음. 수능끝나면 커피는 입도 안대야지ㅠ
-
자기전에 한마디만 하자면 0 0
연고티비 밤비 너무 귀여움.... 저런 여친있으면 하루하루가 행복하겠다
-
좋아서 미쳐날뛰고 있을까? 아님 그냥 미쳐서 날뛰고있을까 스위치 게임을 고르고...
-
님들 요즘 지구 뭐하세요... 4 0
전 이틀정도 안함.. 수특하다가 재미없어서 던짐. 걍 실모 벅벅할려구요. 식센 파이널 밀림ㄷ
-
지1 ox퀴즈 13 0
북반구 표층해류는 바람방향에 대해 오른쪽 90도 방향으로 흐른다
-
팀 지1분들 2 2
수능전 지1 꼭 암기해야되는거좀 공유해요. 지질시대, 표층해류 말고 뭐가 있죠?
-
시그모 시즌5 19회 후기 0 0
1분 넘겨서 50 마킹시간까지 포함하면 한문제는 아예 건드리지도 못했을듯
-
이정도면 성장한건가... 2 2
서바 화1 1회 20틀 47점... 성장한거라 해줘
-
적금 깨고싶은데 나이땜에 못깨는중.... 얼마없긴하지만
-
샤인미 1회 후기 0 1
14 15 22 틀 88 어렵네.... 기하가 쉬워서 그나마 다행..
-
마피모 6회 후기 0 0
21 32 순서2틀 해서 90 순서 둘다 내용 잘 이해했는데 틀림. 밑줄은 또틀렸고...
-
전 데이식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