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기붐이별로네. 0 0
거함질를거야.. 야자파닡잉
-
이게 뭐임???????엥. 4 1
이게뭐예요진짜ㅏ???
-
투과목 하는 친구가 자꾸 와서 1컷 36이라고 자랑하면 어케 할 거임? 16 2
하..씹.
-
하..동생들왜케나한테깝치지 4 0
하..몰래한대씩너무..때려주고싶다...^&&&^
-
빨리하고시푼데 왜케볼게만.지. 하..
-
하.... .. 짜증난다..^^*>>>***
-
공부시~작!!!다들힘내~~~ 0 1
다들힘내..~ 내힘들다..~~
-
온라인흡연실.. 2 0
(̅_̅_̅_̅(̅_̅_̅_̅_̅_̅_̅_̅_̅̅_̅().oO°• 망햇따 나는.....
-
이제ㄹㅇ현실로돌아갈게여 0 0
현실도피그만해야겟다..
-
어젠분명4만덕이넘엇거든요.. 12 0
근데 계속 풍선 쏘니까 2만덕..
-
풍선맞계속쏘게함
-
재미도업는데 왜자꾸만들어오는ㄱ야ㅜ
-
다들파이팅~~~~~
-
오늘젤마니들은말 5 1
넌 머스마도아닌데왜케입이험하니?????? 흥..ㅠㅠ
-
내프사잘생겻죠 1 0
!!!!!
-
생명 46이면 2겟죠... 5 0
하..
-
문학이새끼어떡해요.. 0 0
어떤시험을치든 꼭!!!!적어도한개씩은틀려오는ㄷ데 대가리에총맞악냐..
-
역시..개망햇다의기준이다달라서 2 0
또나만뵹신처럼울고잇어씨발... 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망햇다고 공부해야디
-
먀체 3개틀려서눈알뽑을거임 1 0
하핫!!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