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내년에 반수할까.. 2 1
의대증원 꿀빨기 ㄱㄴ?
-
진짜 손 크고 멋진 사람들 부럽다 13 0
나도 놤좌~ 스러운 손 갖고싶음... 키에 비해 손작은거 ㄹㅇ 너무 싫음..
-
아 ㅁㅊ 현대시 볼려했는데 3 0
수특만 36작품이네
-
기만 하나 할게요 7 0
아는 형이 치킨 줌
-
11회까지 와서야 1컷이 넘네... 이제 12회 하나 남음..
-
1일 1실모? 1일 2실모? 기출?
-
모르는 단어찾아보고 근거도 찾아보고 문장도 해석하니까 1시간동안 반도 못함..
-
갑자기 필요조건 충분조건 4 2
이런거 나오지는 않겠지..? 저거 잘 모르는데
-
낼 공부 계획 0 0
총정리과제로 6평 분석 언매 수특 정리 현대시 다 보기 6평 영어 분석 6평 수학...
-
식센 블랙 파이널 3 0
1컷 안으로 들어오면 수능 1ㄱㄴ?
-
평가원 불안하네... 0 0
이러다가 수학 마그마로 내진 않겠지...?
-
국어연계 챙겨야겠다 0 1
문학 작품 쭉 보고 쌓아둔 간쓸개 문학에서 필요한 작품만 풀어야겠음
-
어떤 도둑이 할머니의 남편을 훔쳐갔다 13 5
이때 할머니가 할 말은? Please inspire. (제발 영감을 줘)...
-
의대는 국수탐 내신 3합 평균2.0 이상 이런식으로.
-
왜 긴장이 안되지... 1 1
작년엔 이때쯤에 긴장돼서 새벽에 일어나졌는데 긴장이 안되니 10시까지 자고있네. 미친놈인가
-
국어 3틀 수학 1틀 영어1 화학 1틀 지구 1틀 로 경한 가고싶다.. 불가능이겠지만 ㅠㅠㅠ
-
개빡치는게 끝부분 잠깐 봤는데 0 0
그 잠깐동안 두골먹힘... 나 위해서 액땜해준거 고마워~~~
-
아 토트넘 1 0
하..... 2패 ㅎㅇ
-
난 엄마, 누나, 여동생한테 받았는데 풉ㅋ풉ㅋ풉ㅋ
-
작년 식센모 풀어보신분 4 1
올해꺼랑 급이 다르게 어려운데..... 어제 풀다가 너무 안풀려서 던졌는데 오늘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