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내막내동생도귕여운데!!!!! 9 1
콱깨물너버려야함진짜귀여움
-
당뇨오겟다 커어어어어하고잇어 바보범어청잉
-
오늘부터한시에는잘고예요 0 0
다섯시반에일어나는디 두시넘어서자니까 자꾸구벅꾸벅졸아서 너무슬파............ 내시간..
-
꺄아아아아아아악.. 3 0
꺄아아악..꺄아아악.......ㅠㅠ
-
넘오래걸림 그래서눈물나옴 그래도해야겟지 파이팅하하..
-
근데앞에경찰차가막달리네 무서버라..
-
대학가면이런선배잇나여 1 0
-
뉴런너무웃기다 0 0
ㅏㅇ금수업시간에몰래듣는데 갑자기현우진선샐님께서 고함을꽥꽥지르고욕을하셔가지고...
-
제 프사잘생겻죠??? 12 0
^^*
-
혀니라고 불릴 수 잇고 영어로쓰면hyunii라고할수도잏고 귀엽잔하...
-
이 노래 제발 들어 주세요 0 0
노래가 너~~~무 귀여워!!! 진짜미친거아냐ㅠㅠ
-
님들 우연과 운명을 믿나여 10 1
전 얼마 전에 은하끼리 충돌하는 과정을 담은 영상을 봣는데 정말 우연이...
-
모어모어점프를하고자야겔어요 2 1
잘자여
-
옛날에진짜잘생긴사람잇엇는데 4 0
당장데뷔햇어야할..
-
잘생겻으면인증해즈ㅛㅔ려 0 0
잠들기전에눈이행복해지게해주세여
-
이비에스파이널지구왜케어랴움?? 0 0
또나만바보됏지...
-
이거사랑아니야??? 고3정신차려. 이러면안돼!!@?@?#?@!!!!
-
아씨..망햇다.. 3 0
ㅁ십씹씹씹씹...
-
으이이이이이
-
김지영쌤 v단어 오때여 15 1
6월에는 91나옴 근데영어못함 걍들어도되나여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