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지구 ox퀴즈 8 0
메소사우루스는 공룡이다
-
지구는 개념보는게 베스트겠죠? 1 0
외울꺼 외우는게?
-
수험생의 장점 1 1
선물을 많이 받는다. 오늘 생초콜릿이랑 스타벅스 텀블러 받음
-
공부가 안된다 0 1
수학 하나만 풀고 외울것만 외워야겠다..
-
짝수가 오히려 좋음 0 1
번호 이상하게 나오면 ''제대로하고있구나'' ㅆㄱㄴ 평범하게 나오면 나이스고
-
모교 ㅎㅇ 0 1
짝수형 ㅎㅇ 2년연속 보네
-
낼 공부 계획 0 2
국어/ 21수능 보기 2406 2409 문학보기 2406 2409 언매보기 고전시가...
-
님들 낼국어 뭐하실꺼? 6 0
작년수능 볼까 생각중인데 ㄱㅊ?
-
지구 개념복습 뭐로 할까요? 0 0
-
이건 ㄹㅇ 뭔 심보임 5 1
수능날에만 날씨 왜 저럼
-
32분 47 쉣 시간 왤캐 부족해.. 게다가 4페 다 풀고 11번을 틀리네ㅉ
-
국어 가채점 꿀?팁 1 0
자신이 정한 순서대로 풀다가 영역별로 끝날때마다 omr이랑 가채점 같이 적기
-
28분 50점 제발 수능때 이렇게만....
-
지구 20번부터 푸는거 어떰? 7 0
미리 맞고시작하는거임
-
나만 홀수짝수 신경 안쓰나 8 3
답 개수 1도 신경 안써서 그런지 작년에 짝수형이었는데도 아무런 불편함 못느낌..
-
걍 좀 자야겠다
-
미적1컷이 88이상이라 치면 기하 확통은 그것보다 높을테니까 실수가 없다는 전제...
-
왜 다 아는작품이지. 다 실모랑 총정리과제에서 봤던 작품이네. 공부안해도되겠다ㅎ
-
고전소설 작품추천좀 3 0
무조건 봐야된다 싶은 작품 추천받음
-
하 망한것같음 2 0
감기 걸려서 목 겁나 부었고 제발 목만 아파라 했는데 지금은 열도남... 엄마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