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시작이반킵미영앤프리~~~~ 0 0
오에오에오오 으아으아으아당아ㅏ아앙아아아아
-
이거재미잇네 0 0
-
다들놀시간을빼서공부하잔아??근데난공부할시간을빼서놀아 1 1
어덕해 스껄... 진짜어떻게든꾸역꾸역처놀아야함.... 안되겟지..
-
너무덥다..미친거아냐
-
하..평일이면곧일어날시간인데주말이라고안자고잇는거보소 0 0
미쳣냐 주말 한정 한량이다 나는 주말이젤..소중한시간인데.. 왜자꾸노는것이야??ㅠㅠ
-
오르비ㅇㅇ탈터ㅣ해야하나 6 0
공부는안하고멘탈만갈림
-
꺄아아아아아악허리아파허리가누무아파다파아파아파아파 1 0
미쳣어너무아파.. 빨리씻고빨리마누리허고 빨리누워서빨리자야지...
-
하......프..
-
한국사 인강 누가 조아여 1 0
살짝내신식으로자세히알려주는
-
커피도한사바리햇는데 7 0
그냥너무자고싶3ㅏ 격렬하게자고싶다 으엉엉
-
학교에서진학설명허ㅣ하는디 4 0
Joat 교장..말이많다..!!!
-
한국외대생분들....부럽네여 2 1
부러워죽겟네여 오늘영케이만나신분잇나요
-
근데국어가6모보다쉬워지면 3 0
진짜어케되는거냐... 걍좀... 하................짜증
-
어휴..오르비접어야겟다.. 1 0
어휴.......... 근데탈퇴하면.....ㅡㅜㅜㅠ
-
최고!! 0 0
-
진심으로젤리먹고싶다 0 0
왕창처먹고싶다
-
이제요기소내리면스카에가야댄다 3 1
하ㅏㅏㅏㅏㅡㅡㅏㅏ 하루가짧고도길구만 고함지를거야진심 꺄아아아아으으으악
-
으아아아아아아악 2 0
오늘은그냥..... 욕나오는날이라서 견디고...뻐큐날려준다 이이이으으으으잉.잉.이으 딱대미친..
-
기상완료..온.ㄹ도파이팅 0 0
!!!!!!
-
섹시한삼수생이최고야 10 0
힘내야겟다.........후냐흐냐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