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기하 1컷 85로 써라
-
화학 50 받는법 1 0
김준 풀커리
-
기하 1컷 89 는 선넘네 3 0
작년보단 어려웠는데
-
그래도 집공치고 ㅅㅌㅊ? 11 4
국어는 ㅈ됐고 수학 88 영어 79 화학 50 지구 45
-
기하 1컷 몇임? 3 0
88 밑에죠..?
-
국어 밀렸는데 0 0
지금 최소 62인데 더 오를 가능성있나.. 그리고 영어 79 입갤ㅋ ㅋ
-
ㅅㅂ 수능후기 6 2
국어 밀려서 채점 못하겠음 수학 88 영어3 국어땜에 멘탈나갔음 화학 50? 지구 44?
-
난 한마디만 함 2 2
국어밀려서 걍 다 조짐. 국어 문학4개빼고 다밀림. 지금 진짜 죽고싶음
-
휴지 서랍에 놔도됨? 0 0
여쭤봐야되나
-
준비물 이거면 되죠? 9 2
신분증 수험표 간식 물 컴싸 연필 지우개 화이트 시계
-
언매 ox퀴즈 5 0
긁고 에서는 자음축약이 일어난다
-
언매 ox퀴즈 6 1
의존명사는 자립형태소이다
-
짜피 둘다 "자연 멋있다" 죠?
-
님들 ㅁㅊㅁㅊㅁㅊㅁㅊ 6 3
낼 수능..... 다들 수능 끝나면 뭐하고 싶으신가요?
-
손담비우르여러ㅎ 3 0
손담비우르여러ㅎ
-
작수 화학 풀어봤는데 4 0
뭔가 되게 빡빡하네... 올해도 이렇게 나오면 잘볼자신 없는데...
-
지1 ox퀴즈(쉬움) 4 2
해령에서 멀어질수록 판의 밀도는 증가한다
-
한국사 젤 싫은점 1 0
신민회 신간회 만민공동회 관민공동회 집강소 삼정이정청 쌍성총관부 독립협회 한인애국단...
-
엄마한테 답지올라올때마다 1 0
카톡으로 보내달라함. 끝나자마자 바로 채점해야지
-
계획은 많았는데 0 1
긴장도 되고 끝난다고 생각하니 설레기도 해서 공부가 안됨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