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삘리..
-
우리동생근데자뀨오르비얘기하던데 9 5
ㄹㅇ탈퇴해야하나 나알아보면엄마한테이를듯 공부안하고ㅂㅅ커뮤한다고
-
김지영쌤짱이다 0 0
강의도짱이고 그의보조개도짱이다
-
와근데박선우쌤섹시하다 7 2
아하하.. 이런말하몀안되나여?ㅋㅋ
-
자기전에오르비..처ㅣ고의선탣 2 0
근데노잼이야 ㅡㅡ
-
ㅅㅂ난이제취클이다.
-
담임 너무 자증남 1 0
나를 개빡대가리븅신취급하는 우리의 유니짱..
-
문학 기출 어ㅏㅇ창 풀고 싶은데 착 추천 쫌여.. 3 1
제발!!!!!ㅂ
-
뭐하는새끼인지참........ 오르비 게시글 한번에지우는기능만드러줘여
-
난 바보야... 갑자기 그런건가 띄어쓰기가 너무 헷갈려서 5 0
답장을못함.. 바보녀석
-
내라할때내면되나요????
-
미적분왜케못하겟지 1 0
하카느아ㅏㅏㅜㅠ
-
야자하기로햏다 0 0
아이구기특해내자신..!!!!!
-
야자하기시른데 짼다 참고한다 4 0
참고 하라고 혼내주세요..
-
기분너무안조으몬오덕하 1 0
진짜스레기같음기분
-
언매...잘하는사람..쫌와보ㅓ요.. 11 1
개념까먹은거 어케해야함.... 제발제발..... 다시인강들어도..되나 아냐그냥줏댜잇게알아서하께요ㅆㅂ
-
언매 개념 까먹어서 문제 풀면 다틀리는게 어케 해야함 4 0
다시 인강을 빠르게 듣는다? 무지성으로 문제를 푼다? 필기노트를 읽는다???? 매일...
-
접수됏다고?? 왜난안오지..
-
해사 지원햇다 8 0
떨려
-
늦게해도많이주고 일찍해도많이주고 흠... 랜덤인가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