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수학과탐 평균은 95인데 2 0
국어 합치면 90 ..... ㅅㅂ
-
정시 생각 외의 복병 2 0
점수는 높은데 입시를 모르는 사람들.
-
가채점표 제발... 1 1
국어 막썼는데 이게 맞으면 논술갈과 연초뜨는데...제발...
-
논술보러갈곳이 초록불이네...하...
-
백분위를 맞춰서 넣어야됨 아님 표점을 맞춰야됨?
-
엄청 차이나지는 않겠죠?
-
긴장하면 살빠지는 스타일인데 1 0
저번주에 84였는데 지금 80키로임 ㅋㅋ
-
88맞고 1등급을 걱정할줄은 몰랐네..
-
오늘 밤새 할일 0 0
화산귀환 정주행
-
연고서성한 좀 떨어지려나... 제발..
-
진짜 기하 1컷 89임...? 2 0
이거에 따라서 논술갈지말지 결정할것같은데...하
-
지구1컷 47? 0 0
?
-
백분위 97 기대했는데 95 ㅅㅂㅅㅂㅅㅂ
-
내가 객관적으로 못보는건가? 10 0
기하가 진짜 1컷 89일 시험이었어요? ㄹㅇ로?
-
한국사 나이따~~~~~ 1 0
-
나 진짜 대견한점 2 0
국어 밀려서 고치지도 못했을때 멘탈잡은거. ㄹㅇ 어케 한거지.. 작수에 비해 수학...
-
진짜 국어만 잘봤으면... 2 0
하.... 언매 1개 독서2개 틀렸는데 문학 밀려쓴게...하....
-
낼 기하 1컷 안떨어지면 2 0
메가스터디에 전화한다
-
열심히 한 보람이 있는것같다...하...
-
미춌다 0 0
사촌형이 배민 10 만원어치 주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