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이라고할뻔..멍청멍청멍청...멍청.....
-
하..........
-
매일달리기하는분잇나여질문좀...제발도와줘여!!! 30 3
이제 달린 지 이틀 됏는데요 달리기까 허리가 너무 아프고 어깨에 통증도... 근육통...
-
멀미폼미쳐따이.. 3 0
울어버릴게.........
-
야자마치기15분전에나가서왕창뛰면듀ㅣㅁ 0712성공!!! 낼더마니열심히뛰어야디
-
국어 기출 피램 기출 문제집에 잇는 것만 풀어도 충분할까여.... 1 1
아니먼..걍마닳을풀지..
-
삶에새로운자극이필요해서..나도거지키우기하기로햇다.. 7 0
하...거지키워주거자자
-
7모가뭐라고이렇게풀리지 0 0
자야하는디안자고폰하고싶고 학교도안가고싶고 공부도안허도싶고 그냥..머리한대때리고자야겓사
-
근데수학너무막막함 1 0
다들수학완전짱이지만 난바보..라서.... 수학해도안오름 오를만큼열심히안햇읗수도앗지만...
-
으으으으으섹시한삼수생 0 0
보고싶은밤이군
-
근데벌점얼마면..사라지나여 14 1
옛날에 오르비 첨햇을 때 태그 뭐 달아야 할지 몰라서 질문하고 공부 자료에 넣엇더니 벌점 줌!!ㅠㅠ
-
수학이오르고나머지다내림 2 0
그냥......기분안조아
-
님들 초등학교 때 어땟어여 19 0
우리학굔개교기념일마다 바닷가마라톤함 바다옆에잇는학교라서 갑자기..옛날생각이........ㅠㅠ
-
아...솔텍씹..... 1 0
...하..시ㅣㅣ.발..
-
....ㅜㅜ
-
아니근데진자!! 4 0
너예뿌다니까~~~샤벽을꺄우는햇살같아ㅏㅏㅏㅏ
-
2학기에도수업하는학교가잇나요? 4 1
그병신같은학교가우리학교라네요 하하하하
-
편의점에밥으로먹을만한거뭐가맛잇음?? 12 1
제발알려주세여 매일김밥ㅁ만먹어서슬프다네여..ㅑ
-
와ㅏㅏ생과일딸기스무디너무먹고싶다달달하고시원하고새콤한.. 14 1
걍그렇다고여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