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논술 학원 다니는 이유가 있네 0 0
이틀정도만 혼자 공부했는데 넘 어려움...
-
이 미친놈아... 2024 23으로 딱 나눠져서 지렸다 했는데...하..
-
성대 고사실 넘 조용한데... 5 1
눈치게임 1!! 외쳐도됨?
-
올해 성대 모의논술 풀어봤는데 1 0
이정도 난이도가 딱좋은듯. 이정도난이도면 2,3문제 빼고 다풀수 있을듯. 근데 작년...
-
삼수는 진심으로 인생낭비라 생각했는데 12 4
내가 하게 생겼네... 큰실수가 있기도 했고 뭔가 가능성도 보여서 여기서 그만두기가 어려움..
-
작년에 학교에서 재수로 메디컬간다고 너무 말하고 다녔나... 메디컬은 커녕 인서울...
-
화1 50점이 추천하는 공부법 5 0
걍 실모벅벅. 서바n이랑 시그모 벅벅풀고 50나옴
-
대학 새내기 준비나 해야지ㅎㅎ
-
반포기함. 수1수2니까~ 이러면서 얕봤는데 걍 내 수준이 겁나 낮다는걸...
-
ㅠㅠ
-
3합6 많이 맞추려나... 0 0
제발 다들 못맞춰라...
-
난 분명 개조졌는데 3 0
주위 정시파이터들중에서 젤 잘봄. 진짜 국어만 잘봤으면 흐름 잘타서 다른것도 더 잘봤을것같은데
-
수험표 흑백으로 뽑아도 돼요?
-
와 낙지는 기하 1컷 3 1
87이네...ㄷ 너만 믿는다
-
낙지 사는거 이거 맞음? 4 1
정시 전체대학 합격예측, 예측변동 리포트 이거 사는거 맞음?
-
70만원으로 뭐할까요? 13 2
일본 가려했었는데 아빠가 데리고 가주신다하셨고 스위치살려고 했었는데 막상 수능끝나니...
-
수리논술 질문 0 0
그래프 그리면 안되나요? 다 식으로 표현해야돼요?
-
화학 과외 같은거 되나.. 0 0
원래 수학으로 하려했는데 2뜨게 생겼고... 화학으로라도 해야되나
-
오리온팀 한번 지원해볼까... 5 0
안될가능성이 엄청크긴한데 걍 한번 넣어보기만 할까..
-
셤장에선 92인줄알고 무조건 1인줄 알았고 실수로 한개 나가리되고 88됐을때도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