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이상한일들이넘마니일어나고잇군 6 1
세상이말세다말세야 대학어디가
-
시도때도없이눈물나는데이런게정병인가여 11 3
ㄹㅇ미치겟네 동생이놀려도울고 학원주자창으로올라가는거안되는데어떤아줌마들이가길래...
-
개학하면...나온다..... 파잇팅..
-
너무슬픔..... 9 5
이게현실이라니....ㅜㅜ
-
다들파이팅...
-
세특 적기 귀찮아서 내가 적으면 그대로 복붙해쥬는선상님 3 0
ㄱㅅ합니다.. 개꿀
-
내가젤조아하는유튜버마약햏다해서 15 0
오늘..배신감이쩔엇어..
-
부산비어떡해여...야자중인디 2 0
집에어케가????? 하하하하하ㅏ하
-
너무슬픈점 5 0
방학하고독재에들어가면 이제연락을못하는데이제이젝.. ㄱ.ㅡ..나를기다릴수없는...
-
오르비내가왓어!!!!!! 19 2
아무도안기다렷겟지만 난오르비를기다렷어ㅠㅠ
-
에이아이저거 아부미쳣는데.? 3 1
얘나조아하네
-
11시부터1시사이로..조정합니다..... ....... 및친넘.....
-
능력부족 의지부족
-
궁금한게생겻는데요분교 사람들은 본교축제가면안되나여??# 5 1
ㄹㅇ궁금
-
바보아냐!????ㅠㅠ
-
머하는녀석이지
-
진심뱔로.. 하기싫어짐.. 본분을잊고샇앗더니 바보가됨 ㅁ쳔
-
기분이별로군뛰러간다 4 1
우다다다.. 비야오지말아라
-
ㅠㅠ
-
뛰지못하게되엇어요 오늘뛰먼삼일차인데.... 속상.... 내일을노린다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