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이번 수능난이도는 누가결정할까 7 1
국어? 수학? 영어? 난수학일듯
-
일단 내가탈출해야지 ㅅㅂ
-
욕심부리면 ㄹㅇ 안되는듯 2 0
불안해서 하던공부도안되서 ㄹㅇ 성적더떨어질듯
-
공부진짜하기싫다 1 0
하시발 머리속에 누가 ''지금해도늦엇어~~''라고말하는중
-
어부사시사 하-9 해석좀 1 0
뭘말하고싶은건지 모르겟어여(특히 야도횡주) 그리고 어엳브다는 불쌍하다임 예쁘다임?
-
클리어 4회 후기 0 0
92점 29,30번 개굳 씹굳
-
아불안하네 1 0
올해로끝내야되는데 미치겟네
-
클리어만점자있긴함? 2 0
너가짱먹어라
-
이번에 최후의만찬 좀실망햇음 0 0
난이도가너무쉽고 너무 기출,ebs 가 잘보임 호훈만의 빡빡함이없어져서 음...
-
막전위 쉬바 욀케어렵지?? 0 0
뭐지????
-
아이즈원 해체되겟네 2 0
애효 무식한제작진들
-
''값을'' 어떻게 바뀌는거? 14 0
''ㅂㅅ''에서 ㅂ은 그대로고 ㅅ만 연음되는거아닌가여??
-
엄마가 수면약허락을안해주네 3 0
자는데1시간걸리는데 ㅅㅂ
-
아 배가맨날아프네 시발 0 1
도데체 어떡해야하지
-
클리어 3회 후기 1 0
96점 29번 하다가뇌절와서포기하고 30번은 솔직히 정밀하게 못풀엇고 그냥...
-
yoon's 해명 4 0
사이트에 윤도영 쳐보지만 직접댓글을 달진 않는다 나윤도영때매 말하시는듯
-
도영센세 파렉 너무 좋은듯 2 1
재미와감동을 다주심
-
수능 1년에 2번 vs 정시 원서 5장
-
아 욀케똥이안나와 2 0
미치것네 시발 진짜
-
g2 미쳣다 0 0
이건 못이기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