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좀 억울함 1 0
수시 쳐다도안보는 정시러인데 화2 3등급 문열고 생2 2등급 문열음 백 88 95
-
허수 4수생 인증 18 4
깡표 의치중 골라잡기할 것 같아요
-
1분 남았다 0 0
제발
-
내일 뜰 성적표 9 0
국어 143 100 1 수학 144 100 1 영어 2 화학2 63 88 3 본인...
-
투과목 날먹은 좀 아니었음 2 0
6평 9평 때처럼 안 나온게 어디노
-
꿀잼일듯
-
28번이 5번이었음 2 2
만점자 1200명 나오고 만표 144 정도 나오고 1컷 88 됐을수도
-
인제의 546 원광의 514 8 0
여기 못쓰면 어카노
-
오히려 내년에 지2 해야됨 1 0
28번에 2찍맞한 게이의 자세로
-
수학 만점자 612명 중 6 0
국어 표점 140 넘는 사람 400명쯤 될까요
-
언매 92 미적 93 15 0
백분위 100 컷
-
백분위 100 컷이 2 0
앞에 누적도수 + 해당 누적도수 1/2 해서 나온 값을 전체로 나눌때 0.5%가 안 넘는 선이죠?
-
설치 지균 가즈아
-
0.1로 튀겨죽는 의대 입시에서 4점 높은거면 씹메리트죠
-
언매 94면 143 이겠죠? 3 0
다 공통틀이라
-
화2 33점 생2 44점
-
수능 검색 기사 팩트 1 1
ㅇㅇ
-
컷으로 뇌피셜하는 놈들아 1 2
수능 아예 망하고 그냥 다 포기한거냐 수능판 떴는데 여기서 이러는거냐
-
저거 진짜면 5 0
설의 인제의 설치 부산의 표본 구성이 싹 바뀌는걸텐데 ㅋㅋㅋ 국수 둘다 80점대도...
-
시대갤 찐따들 어그로 웃기노 1 1
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