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한국사 인강 추천해주세요! 0 0
이다지 김종웅 권용기 중 들으려고 합니다
-
잇올 성동센터나 성북센터 다녀보신 분 계세요? 10 0
둘 중 한 곳 다닐까 생각 중인데 시설이나 관리 등에 대한 후기가 궁금합니다!
-
저도 ㅇㅈ 7 0
오늘 먹은 피자 인증
-
둘 중 한 곳 다닐까 생각 중인데 시설이나 관리 등에 대한 후기가 궁금합니다!
-
조별 과제 하면 자료 조사가 제일 어렵지 않나요? 6 0
어디에서 무엇을 긁어오는 게 좋을지, 어떤 걸 가져오는 게 좋을지 감 잡기부터 어려워요...
-
기하 개념 인강 추천해주세요~ 2 0
기하 노베입니다
-
사탐 적성 테스트 결과 0 0
-
둘 중 한 곳 다닐까 생각 중인데 시설이나 관리 등에 대한 후기가 궁금합니다!
-
무슨 일 터졌어요...? 0 0
한동안 오르비 안 들어오다가 오랜만에 들어오니 아무것도 모르겠네요
-
내년 수능에서 기하 보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? 21 1
옯이언들의 의견이 듣고 싶어요
-
잇올 << 쪽잠 허용되나요? 6 0
잇올에서 식사 시간 아닌 때에 쪽잠 자도 되나요?
-
원비랑 식비 다 합쳐서요
-
돈 많은 분들 부럽네요 5 0
독재학원 다니는 것도 벌벌 떨면서 가게 되는데 재종 다니는 분들은 와우...
-
한 8%?
-
입시판을 떠난 세상에서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그러는 게 너무나도 괴로움
-
제 기준 확통 난도 순위 3 0
29>>>>30>27>28
-
그런 게 이제는 없는 것 같은데
-
수능 개편 왜 이렇게 했는지 이제는 알 것 같네요 1 0
탐구 뜯어고치긴 해야 했죠
-
#~# 이 문제 출제한 사람은 3 0
인터넷 커뮤 경력 꽤 있으실 듯
-
예전 국어 기출은 확실히 0 0
요즘처럼 더럽거나 역한 소재로는 출제가 안 되는 것 같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