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김지영김지영 지영지영 김지영VVVVV짱~~`°°°
-
김지영쌤너무웃겨서미칠것같다 2 0
강의도너무조은데ㅜㅠ 너무웃김ㅠㅠㅠ
-
종웅쌤 첫사랑썰땜에...가슴이넘먹먹하고...재미잇고웃기고...
-
전 이때까지 친거 노트 만들라고 사 왓는데.. 매일풀고대충정리해서.....
-
그래서 그 감독관이영어풀고잇는데와서 종이살살넘기라고말함...
-
끝내주게조졋다.... 4 0
끝내주게슬퍼지는군
-
근데사관학교잊실시간왜케늦어여 0 0
작년애쳐보산분들 다8시10분에입실하셧나요
-
도대체국어는어케하는거지 2 0
발전하지를않니..
-
비올거다고나서이젠더위군.. 1 0
푹푹찐다ㅠㅠ
-
밥먹어야하는데자리가없어.. 2 0
배고파죽을것앝아...공부도하기실고... 난쓰레기고3이야..
-
아이스크림을사서한입먹엇는데 2 0
바로땅에떨어져서 똑같은거또삿어...ㅠㅜ
-
난 ..난잘모르겟어 슬퍼진다... 또다시 눈물봇이된그... 내일을위해..자야겟다느ㅇ!!
-
하.우울해.유율해.유울해근 1 0
데 극복해!!!!
-
머리예쁘게잘짤랏으니..공부하고짱이되어서돌아올게.. 10 1
잘잇어..ㅠㅠ
-
미용실가는데머리빡빡밀까여 7 1
무슨머리하지 폭탄머리?? 빡빡이?? 반삭?? 아니면 레게머리??
-
내년에내가진주로대학을간다.. 4 0
현실이될수도잇다... 싫다... 공부열심히해야겟다.......... 진주.. 싫다...
-
작년겨울부터지금까지 걍똑같애진짜미친 어케
-
정신나갓나... 윗집너무시러 ...
-
고3은미친거야.. 4 0
어제는잉잉울면서걸어다니고 오늘은춤출만큼기쁘네.... 뭔..뭐야??
-
아침이되니까또너무불안해진다 0 0
으으으으으아아아악 공부만이살길.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