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병무청 일처리 레전드네.. 7 3
입영연기하면 입영일자가 알아서 잡힌다고해서 기다리고있다가 언제쯤 들어갈까 오늘...
-
나 좀 옯창같은.. 11 2
재난문자 받자마자 민방위날인지 확인하고 바로 오르비들어온..
-
경계경보 요약 7 12
-
보복용으로 저장해뒀음
-
실시간 시립대 에타 1 8
서(울시립)연고 ㄷㄷ
-
헐 ㄷㄷ 상태창 외쳐보셈 5 3
전 E급특성이네요 ㅜㅜ
-
오발탄 지문 정독합시다 2 2
-
라면사십쇼 방독면챙기십쇼 2 0
-
아악 공습경보~ 공습경보~ 1 1
경찰력 총동원!
-
버스 지나간당 4 0
부지런행
-
엄 0 0
-
준 0 0
엄
-
식 0 0
ㅇ
-
엄 0 0
3연엄
-
손 흔드는 오댕이콘 4 0
-
흠 5 1
새르비는 애니프사아니면 하면안되니깐.. 사라져야하나
-
엄 0 0
자러감
-
준 0 0
아침사람들도 봐줘
-
식 0 0
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