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학교번호학번?? 그리고학번마지막숫자가짝수면짝수형??
-
이승효쌤.너무좋당. 2 1
쌤왼손약지에잇는반지도.좋당. 후트디에청자켓입엇을때가.제일좋.앗다 개.귀여웟고 이제는수학이.즐겁다.
-
개ㅐㅐㅐ높아지네내신이... ㄱㅅ합니다긴한데..진짜라고?? ...?? 학추.너무어렵다.
-
학추 잘 아는 사람 없쇼?? 1 0
궁금래 죽겟네
-
그학교식내신임?
-
와.새벽은.위험하다. 0 0
허하고외로워서못자겟어.
-
나야나!!!!!! 하............나야나......
-
킬캠 푸니까 너무 유울해진다 1 0
뭐어쩌라고 힘내!!!!
-
한솥 머가 젤 마싯어요 7 0
??+?!?+?×?!
-
학원에가먼.모의고사를치잔아. 0 0
근데.우리반애들이너무똑똑해서. 수학을너무잘해. 그리고내가멍청해....
-
전자레인지돌리기얼리기말고여 딱하나잇는데 진짜미친세상에서제일맛있게먹고싶다
-
족깥다 4 0
꺄ㅑ갸가ㅏ갸ㅑㅑ갸ㅑ갸ㅑ갸ㅑ
-
이승효쌤넘멋잇떠. 0 1
내이상형ㅠㅠ
-
아잠안온다아잠안온다!!! 1 0
이럴땐어케해요 나한시간동안아무것도안하고그냥누워잇엇다고ㅠㅜ
-
아잠안온다 2 1
한시간누워일엇는디 폰도안하고 나열두시반에자야하는데매일..그렇게자왓는디...
-
낼개학인데눈물나온다.. 17 0
또몰래몰래 공부를....
-
배잡고웃엇어 아으아으아아아 김지영김지영!김지영!김지영!
-
수학학원은만남의장인가. 3 0
잘생긴사람 개.만네.
-
머리또자름.. 9 0
이제난진정한고3이니까... 솔직히반삭하고싶엇는데... 사회적체면이라는것땜에...
-
무섭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