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로셀소 너 내가 사랑한다 0 0
ㅁㅊ
-
제발 뻥차라고 0 0
미치겠네
-
이정도면 포스테코 감독도 뭔가 잘못하고있는것같은데 10 0
4경기째 흐름이 똑같으면 전술좀 봐꿔야될것같은데 왜 안바꾸지 저 멤버로 이전의...
-
에메르송 욕나오네... 2 1
썅
-
에메르송 힐 얘네 있어야됨? 2 0
하..
-
걍 뻥축구좀 해라 4 1
하...
-
또이러네 0 0
저번경기들도 선제골넣고 역전패였는데 썅
-
어 맨시티 꺼져~~ 0 0
토트넘 어서와~~~
-
미쳤다 0 0
대흥민
-
뭐지 나 미친건가 0 0
원래 톹넘 팬인데 왜 맨시티 응원하고있지..? 톹넘은 뭔가 밉고 맨시티는 응원하게됨
-
연고대 편입 잘아시는분 계신가요? 10 1
중경외시라인에서 연고대 토목 편입 어느정도 괜찮을까요? 서성한 애들이 다 차지하려나요?
-
압도적으로 발리지만 않으면 좋겠다...
-
아니 파리 생제르맹 뭐임ㅋㅋㅋ 1 0
유니폼이 한글이네ㅋㅋㅋㅋㅋ
-
ㄹㅇ 가나다군만 없었어도... 2 2
다군은 쓸곳도 없는데 어떻게 하라는거지. 사실상 정시원서 두장임ㅉ
-
걍 알바할까 0 0
1년을 집에서 살았더니 밖에 나가는게 안 익숙해서 집에 있으려고 했는데 시간이 넘...
-
이거 신청ㄱㄱ. 삼성에서 하는건데 수험생이벤트로 04,05년생한테 공짜로 주는거임.
-
1월의 삿포로 얼마나 춥지.. 4 0
무섭네
-
무신사 블프 진짜 잘썼다 2 0
ㄹㅇ 몇십만원 할인받음 캬캬
-
응팔 정주행해야지 0 0
다보면 도깨비봐야지
-
자산 ㅇㅈ 4 2
시작한지 2주된 피린이. 카드깡만 잘됐어도 더 좋았을텐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