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하..강케이시즌10회왜케어려움 0 0
나진짜자살말림 ㅗㅗ이시발
-
응응??
-
몸이두개세요? 다들멋잇당 나는겅부도못하고.바보고.오르비할시간은어디서나는건지.어휴.
-
들을때마나울어버려!!!!! 오늘도 스카에서 바보처럼 울어버려!!!!...
-
으어아으야아아이이우어아앵여으어응. 전근데유전풀때 뭐인강듣고그러질않아서...
-
열일곱살때오르비햇늘땐. 13 2
오르비첨햇을때는잘몰라가지고 그냥진짜모든사람들전연령공부관련...그런건줄알고 막...
-
다하고싶어짐...버보같은..
-
하진짜...시험친거피드백..엄마함테뷰내지말아라. 0 0
어? 좀진짜 어제발
-
버스 탓는데 앞에 앉은 예쁜 누나가 어르비 하고 잇으먼 어덕할거야 6 1
꺄아아아악
-
크아악.일욜까지강케이9회풀어야하는데그거숙제인데. 1 0
으아으아크악ㄴ느악
-
뒷심 없는 거 어캄진짜로 3 1
남은거매일해결못함 그래서우울해짐 해결못함.우룰해짐 우울해짐 맨날반복둥인데?? 일단오르비끄라고??
-
이명학 아카이브가 나음 그럼에도 불구하고가 나음?? 5 0
뭐가조아혀??
-
호오오ㅗ오호오호오호오 내일은지구다~~^^
-
넘어질때기분아는사람 9 0
어제 달리다가자빠졋는데 뭔가... 운동장이 나를향해기울어지는느낌이라 잉?스러워서...
-
국어 바탕이랑 상상 풀라고 하는데 뭐부터 풀어야 하나요 1 0
모고 몇회부터??
-
춘식이와떠나는상상투어? 1 0
음
-
집처가고싶다 누가존나몽둥이로팬것처러몸이파아파다아파아
-
블루샥 머가 맛잇어여 0 0
추천쫌.
-
ㅅㅂ.몸통은검은색인데 형광주황 줄무늬잇는애벌레뭐임 8 0
길에 기어가니는데.. 나나..뭐야무서워
-
영어 모고 사서 모고풀듯이 안 하고 나눠서 풀어도 되죠? 3 3
매일 저금씩 출고 싶은데 풀게없어여 명학샘아카이브랑 브이모의고사 전시즌 다 살라거여 오때??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