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성대야 고맙다 1 0
영어 3점 감점 고맙다ㅠ
-
지금 과탐러들 사탐으로 가면 7 2
무조건 올1컷 50일것같은데. 올해 과탐만봐도 올 1컷 47인데 사탐으로가면....
-
생각보다 별로 반응없네. 전에는 1컷 81 아니면 난리칠것같았는데...
-
님들 낙지 몇칸부터 씀? 20 2
7?6?
-
이젠 하향이네... 성장한거겠지?
-
수능 성적 발표 기념 7 1
선착순 2명 만덕
-
이건 뭐임 3 2
수의대랑 한양토목을 지원한사람은 뭐임... 허수라고 봐야되나
-
아니 다들 토목 싫다면서 0 0
왜 대학은 토목을 지원하고 난리임..
-
난 쉽지 않았는데.....
-
다들 상향지원 하세요 2 0
이번에 상위대학 빵꾸 파티일것같은데 나중에 가서 후회하지 말고 다같이 높게 쓰고...
-
자괴감 드니까...
-
맞을라고
-
적어도 저라인은 가겠다...휴....
-
오르비언들 다 어디간거야
-
국어 진짜 열심히 했는데... 0 0
하.....
-
잠만 낙지 성적표 어케 인증함 2 0
인쇄 불가능하지않음?
-
기하 승 1 1
1컷 88 나이따~~~~~
-
기하 1.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6 1
됐다
-
솔직히 등급은 포기함 1 0
짜피 수학2떠도 최저는 맞춰서. 정시는 등급 상관없고
-
혹시 그 호두님은 어케됨? 5 3
설마 저 표점수석이 호두님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