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탭 케이스랑 펜 사서 0 0
5만원이 사라짐... 내돈ㅠㅠ 이제 12만원 남음..ㅠㅠ
-
공대 들어가기전 미적분 공부질문 10 0
기하러인데 미적분 어느정도로 공부해야됨? 걍 개념원리만 공부 ㄱ?
-
최초합은 치대급이고 최종합은 서성한공대 정도라는데 맞음?
-
이과들은?
-
님들 군대 몇살에 가실꺼? 6 1
?
-
걍 텝스 보라는 운명인듯 0 1
카투사 공군 전문연구요원 연고대 편입 생각하고 있는 모든곳에서 텝스를 반영하고있네
-
~~ 가능? 글들 보고있는데 7 0
대답해준 사람들 작성글 들어가니까 지들도 똑같은 라인 가능한지 물어보네ㅋㅋㅋㅋㅋ
-
탐구 백분위 99 90 인데 4 0
변표 어케 나와야 좋은거임?
-
이런 희망회로 ㄱㅊ? 1 0
수시 최저 못맞춘 사람들 많아서 수시 인원이 많이 정시로 이월되는... 그래서 컷이...
-
한번에 보기는 젤 편한듯. 근데 돈이 아까움...
-
내 미래 희망회로 돌려봄 1 0
대학가서 연고대로 일반편입 > 설대 대학원 > 박사과정 중 전문연구요원 >...
-
기파급 수학 후기 2 2
재수 시작할때 개념은 다 땠다고 생각하고 바로 기파급으로 기출을 공부했습니다....
-
출산율이 비약적으로 증가하지 않을까?
-
문제는 기하랑 화학임....
-
수탐퍼거 왜 욕먹음ㅋㅋㅋ 2 2
꼬우면 잘보던가
-
설대 대학원 잘 아시는분 2 0
자교 우대 심한가요? 중경외시 이상 라인에서 들어가는건 힘드나요?
-
다담주에 일주일동안 집에 혼자있음 14 2
엄마 아빠 동생 셋이 일본여행가서ㅋㅋ 나이따
-
응팔보는데 너무좋다 2 1
추운데 이불속에서 보니까 넘좋다ㅎㅎ
-
아시는분...
-
대학별 변표 언제쯤나와요? 2 0
담주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