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공통 vs 미적 뭐가 어려웟음 2 0
공통 15 21 vs 미적 28이면 닥후아님?
-
공1 96은 100안됨? 힝
-
메가스터디 공1 96이 미1 96한테 표점2점을 따이는데 0 0
이게 맞는거임?? ㅈ가스터디 미치겠네 ㅋㅋㅋㅋㅋ
-
지1 4페다맞고 30점대 ㅆ발 1 0
13틀 미적96보다 최악이네
-
메가에 공1 96이 139고 0 0
미1 96이 140이라는데 ㅆ발
-
13틀리고 96나왔습니다
-
9모미적분개인적인 난이도 1 0
가형킬러급 13번 25수능 21번급 15 21 22 28 30
-
영어90점은 처음이네 0 0
100점보다 기분좋긔
-
미1 96이 99고 공1 96이 100이었음 좋겠다 1 0
나까지만 100 ㅈㅂ!
-
13번틀린 ㅂㅅ이지만 28틀린 0 0
96보다는 표점높아서 기분좋네
-
13번 틀려서 적백못받앗다 씨이발 분명히 6고려하겠다고 다징랬는데 빼먹었노 ㅅㅂㅋㅋ
-
현역 9평 미적 ㅁㅌㅊ 0 1
96점 13틀 씨 발 ㅋㅋ
-
평가원 교육청 쉬운 거 한해 고정1나오는 찐따인데 가장 어렵다고 추천받은 강k풀어서...
-
언매 이감 시즌5 4회 4 0
김승모 4회 강k 3467회 6개중에 가장어려운거 추천해주세요!!
-
사람이 언제 죽는다 생각하나 5 2
독버섯스프를 먹었을 때? 가슴에 총을 맞았을 때? 아니다 할 수 있었는데도 노력을 안했을 때다
-
모고 때 귀마개 이게 정배임? 2 1
맥스 슬림핏 이거 ㄱㅊ음?
-
나이 16살로 잘못설정해서 19살내나이로올렸더니 0 0
iq 1.38떨어져서 137.05 대가리 전성기는 중학교 때 아니였나
-
열심히만 하자
-
객관적으로 예전 비문학에 비해 지금비문학 난이도가 1 0
평가원비문학난이도가 말도 안되게 쉬움 사설도 비문학난이도를 지금 평가원으로...
-
실수 거의 안하는 사람이부럽다 5 1
5모 92점받고 99.63뜬것도 애들이 부러워할 때 혼자서 20번 실수로 틀려서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