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그래도 망한건 망한건지
-
다행이라고 봐아하나...
-
현역인지 n수인지는 모르겠어요
-
22번 63 나오신 분 계신가 9 0
뭐에서 놓친걸까요 저거
-
선택과목 유불리는 솔직히 아닌 듯
-
실수도 실력 0 0
실력 감소
-
수학 제외하고
-
실수를 잡으려고 실모를 푸는건데 참
-
공통된 얘기가 자기 지구 30초반 뜰 것 같다였음
-
이번에도 그러길래 평소대로만 보자고 생각했었어요
-
#~#한 기분이네요 0 0
머리도 아프고
-
롤 배치나 봐야지 2 0
그냥 플레만 나왔으면
-
탐구 하나 망하면 2 1
2분후에 2선택 보니깐 멘탈 데미지가 회복이 안돼서 힘드네요
-
탐구시험지 33분에 나눠줘서 0 0
제가 시간을 잘못 생각하는건가 했음
-
결국의 약속의 홀수학년도인가 0 1
합성함수 30번
-
공부가 안잡히긴 하네요 2 0
국어 6평 풀고 계속 쉬는 중
-
슬슬 공부를 2 1
더도 말고 덜도 말고 7시간만
-
선만 슥슥 그어서
-
같은반에 아는애 좀 걸렸네 2 0
밥 같이 먹어도 되려나
-
수험번호 가리는게 2 0
원서 수험번호죠? 수능은 그냥 보여줘도 되는거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