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참을성 없는 자식들 ㅉㅉ 0 0
다 튀어서 칸수가 오름 ㅋㅋ
-
동생이랑 카톡 ㅇㅈ 1 0
-
ㅇㅈ)동생이랑 반말?함 7 0
3살차이인데 날 야, 너 라고 부름..
-
실패 기준이 뭘까요?
-
아 쿧 햅 마이 구찌 0 0
오 구찌 오
-
영어 수능이 6평보다 쉬웠음? 7 0
6평 93점 슈능 90점인데 뭐지
-
논리왕 전기가 들은 인강 ㄷㄷ 5 2
어케했냐
-
윤도영이 이번수능 생1 유전공부 안해도 45점맞는다고 함.. 2 1
난 뭐지
-
ㅈㄱㄴ
-
20개ㅜ너무 적어요
-
낙지업뎃 0 0
왜안해?
-
돈없다고ㅋㅋ 그냥 롱패딩 입고 다녀야됨...
-
ㅠㅡㅠ 나 인서울한다
-
ㅋㅋ
-
도준이처럼 설법 수석입학 할 수 있을거같음??
-
숙대vs국민대 1 0
숙대 경영 국민대kmu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둘 중...
-
신입사원 뽑을 때 여대 미리 거르는거 진짜임? 24 3
다른학교 덜 좋은 과 가더라도 진짜 여대는 가지 말아야하나...?
-
건대 국제무역이랑 숙대 인공지능 둘 다 적정인데요 저는 인공지능이 국제무역보다 더...
-
0.5초정도 은은한 미소를 띄우다가 갑자기 정색하는데 왜그러는걸까요??
-
담요단->이름 바꿔야함 2 0
담요 없으면 다리시려워서 죽는데;; 공스타단이라고 바꾸면 안되나여??